본문 바로가기
읍면정보
대표-읍면정보-안내면-주민알림마당-주민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용존중봉문화복지센터 주민 활용 방안 요청
작성자 : 권선옥 작성일 : 2022-03-03 조회 : 270
담당부서
용촌중봉문화복지센터를 건립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내부 구경은 하지 못했지만 외부의 운동시설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답양리에 귀촌해서 살고 있는 주민들의 희망사항을 요청 드립니다.
도시에서 살다가 시골에 오니 문화생활을 전혀 할 수가 없어서 참으로 갑갑할 때가 많습니다.
도시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
복지센터내에 탁구장을 만들어서 탁구대를 3~5대 정도 설치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독서를 할 수 있는 공간, 차를 마시며 이웃들과 교제하고 담소할 수 있는 공간도 매우 절실히 필요합니다.

현재 어떤 분이 관리를 하고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문이 잠겨 있어서 들어갈 수가 없어서 이용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방역 규정에 맞추어서 삼삼오오 자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규정을 만들어 주시면 매우 좋을 듯 합니다.
관리에 대한 안내문을 붙여서 주민들이 규정을 준수하며 불편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골에서도 여가 시간에 취미나 운동, 독서할 수 있는 공간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탁구 너무나 치고 싶은데 옥천까지 매일 나갈 수도 없는데 하루 속히 탁구장을 만들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탁구장에 필요한 비품으로 탁구공, 라켓, 공줍는 기구, 혼자서 탁구 연습을 할 수 있는 탁구로봇 등도 마련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주민들 심신의 건강과 주민상호간 소통과 복지를 위하여 간곡히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안내면 김혜진
연락처 : 043-730-4584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