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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민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지
  • 설문기간 : 2024.05.28 ~ 2024.06.14
  • 문항수 : 12
  • 설명 : 본 조사는 통계법 제33조에 의거 비밀이 보장되며 통계자료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옥천군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답변해 주신 내용은 민원행정 운영 전반에 귀중한 자료로 활용할 계획으로 바쁘시더라도 해당 질문에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2024. 5. 옥천군청 종합민원과 (043-730-3121)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총 응답자 : 18 비율 응답수
남성
50.00%
50.00% 9명
여성
50.00%
50.00% 9명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총 응답자 : 18 비율 응답수
20대
5.56%
5.56% 1명
30대
27.78%
27.78% 5명
40대
33.33%
33.33% 6명
50대
22.22%
22.22% 4명
60대
11.11%
11.11% 2명
70대 이상
0%
0% 0명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총 응답자 : 18 비율 응답수
각종 증명발급
38.89%
38.89% 7명
민원신고
27.78%
27.78% 5명
각종 인허가 업무
11.11%
11.11% 2명
업무상담
11.11%
11.11% 2명
기타
11.11%
11.11% 2명
  • 기타의견
    • 축분
    • 차량 이전 등록, 증명발급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총 응답자 : 18 비율 응답수
매우만족
50.00%
50.00% 9명
만족
5.56%
5.56% 1명
보통
16.67%
16.67% 3명
불만족
11.11%
11.11% 2명
매우 불만족
16.67%
16.67% 3명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총 응답자 : 18 비율 응답수
매우만족
55.56%
55.56% 10명
만족
11.11%
11.11% 2명
보통
11.11%
11.11% 2명
불만족
5.56%
5.56% 1명
매우 불만족
16.67%
16.67% 3명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총 응답자 : 18 비율 응답수
매우만족
50.00%
50.00% 9명
만족
16.67%
16.67% 3명
보통
11.11%
11.11% 2명
불만족
5.56%
5.56% 1명
매우 불만족
16.67%
16.67% 3명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총 응답자 : 18 비율 응답수
친절
38.89%
38.89% 7명
신속성
27.78%
27.78% 5명
전문성
16.67%
16.67% 3명
민원처리 진행상황 및 결과통지
5.56%
5.56% 1명
기타
11.11%
11.11% 2명
  • 기타의견
    • 친절 매우불만족 전문성 0점
    • 친절과 전문성은 당연하고 신속하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총 응답자 : 18 비율 응답수
매우만족
38.89%
38.89% 7명
만족
27.78%
27.78% 5명
보통
22.22%
22.22% 4명
불만족
0%
0% 0명
매우 불만족
11.11%
11.11% 2명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총 응답자 : 18 비율 응답수
16.67%
16.67% 3명
아니오
83.33%
83.33% 15명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총 응답자 : 18 비율 응답수
매우만족
38.89%
38.89% 7명
만족
22.22%
22.22% 4명
보통
5.56%
5.56% 1명
불만족
16.67%
16.67% 3명
매우 불만족
16.67%
16.67% 3명
  • 1 친절한 응대가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민원실 이용할때마다 공무원의 불친절로 너무 기분이 나쁘고 화가납니다. 옥천군청 민원실의 친절은 전국에서 최하위일것같습니다. 어느다른 지역의 민원실을 가봐도 옥천군청처럼 불친절하진 않습니다. 개선해주세요...
  • 2 없슴
  • 3 다소 경직된 분위기 민원 업무를 하러 왔는데 법원같은 딱딱한 분위기 응대 직원들의 불친절
  • 4 공무원분들이 친절하십니다.
  • 5 ..
  • 6 없음. 지금 지원되는 시설이면 충분하다고 생각됨.
  • 7 민원실에 옥천군 관광정보 자료 비치하여 홍보하여 주시기 바람
  • 8 전체적인 리모델링
  • 1 민원실을 이용한 군민에 대한 친절만족도조사를 항상 해주시기바랍니다. 타지역은 친절만족도조사를 하는곳이 많은데... 꼭 해주세요... 간절한 부탁입니다. 민원접수를 하러가면서 항상 화가나있는 공무원 면상을 쳐다보면서 내가 왜 피해를 봐야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좋은 마음으로 갔다가도 기분이 더러워져서 올때가 너무 많습니다.. 친절만족도조사 꼭 해주세요... 제가 납부한 세금이 아깝지 않게 해주세요....
  • 2 가축분뇨 처리시설확대
  • 3 민원 처리 담당자의 불친절... 조금만 내 가족처럼 여기고 친절하게 응대하면 이용하기 좋은 기분좋은 업무 처리가 될듯 합니다.
  • 4 공무원분들이 친절하십니다.
  • 5 ..
  • 6 몇몇 공무원분들의 권위의식 및 불친절
  • 7 * 공무원의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로 알고 있음. 11시45분전에 가도 민원 업무 담당처리자가 점심 식사하러 가셨기에 민원처리가 불가하고, 13시넘어서 재방문해달라는 학생의 얘기를 듣고 1시 15분쯤 오면되냐고 했더니 그때도 자리에 없을 수 있으니 1시반이 넘어서... 재방문 하다는 얘기를 듣고 조금 당황했음. 분명 배너에도 12시 ~ 13시까지는 점심시간이라고 되어있는데... 왜 1시반이 넘어야 업무를 볼 수 있다니.. 민원이도, 공무원도 업무시간을 잘 지켜주면 좋을 것 같음. * 차량 등록 업무의 경우 대부분 빠르게 일처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업무처리 속도가 너무 늦음. 그 자리에 배치된지 1년이 넘을 것으로 아는데 아직도 업무가 미숙한지.. 중간중간 뒷쪽에 있는 동료들한테 물어보는 모습이 업무에 있어 전문성을 의심하게 함
  • 8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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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