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제14회 기업인 한마음 행사 성료
작성자 : 기획예산담당관 작성일 : 2023-06-16 조회 : 266
충북 옥천군은 17일 옥천체육센터에서 ‘제14회 기업인 한마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근로자들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이고 노․사 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기업인과 근로자 400여 명이 참가했으며, 행사는 지역 경제 발전에 공헌한 기업인 및 근로자 시상, 노․사 한마음 체육대회, 장기자랑 등으로 진행됐다.

노사 화합과 생산성 향상 등 군정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과 근로자로 정재권 푸드빌리지 대표와 박수석 ㈜건영제과 공장장이 군수 표창을 받았다.

정재권 푸드빌리지 대표는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활동으로 지역 사회 환원에 앞장서 왔고, 박수석 ㈜건영제과 공장장은 당사에 20년간 근무하면서 품질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매출 및 제품 수출 상승에 기여해왔다.

또한 이날 조건희 ㈜하나그린 대표와 윤예리 ㈜예인 대표가 옥천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각 100만원씩 쾌척하며 지역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황규철 군수는 “우리군 500여 개 중소기업의 대표와 근로자가 오늘 행사를 통해 서로 소통하며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군에서는 중소기업 환경개선 지원금을 2,500만원에서 3,000만원으로 증액하고 중소기업 육성자금을 확대 지원하는 등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근로자 편익과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