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청 소프트테니스팀 명성 이어간다.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1-03-22 조회 : 247
옥천군은 군청 소프트테니스팀이 제42회 회장기 전국 소프트테니스대회에서 여자 일반부 단체전 3위, 개인복식 3위, 개인단식 3위, 혼합복식 2위에 입상하여 총4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전라북도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전북 순창군 다목적소프트테니스장에서 개최되었다.

단체전 준결승에서 NH농협팀에 아쉽게 석패하여 3위를 차지하였고 이어 열린 개인복식에서는 고은지, 이수진(옥천군청)조가 3위, 개인단식에서는 진수아(옥천군청) 3위, 혼합복식에서는 김병국(순창군청)과 짝을 이룬 이수진(옥천군청)선수가 결승전에 진출하였으나 박규철, 문혜경(달성군청,NH농협)조에 패하면서 2위를 차지하였다.

옥천군청은 주정홍 감독은 “이번 대회는 동계 훈련에 열심히 따라준 선수들의 노력의 결실이며 다음 달 4월에 개최 될 2021 국가대표 선수 최종선발전에 선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