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오랜만에 찾아온 연극공연, 문화예술회관에서 즐기세요!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10-21 조회 : 216
옥천군은 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22일과 23일 이틀간 옥천문화예술회관    연극 ‘헬로우 마이 프렌드’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20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 사업’으로 옥천군에 상주하고 있는 극단 해보마의    창작 초연 작품으로 지난 7월에 무관객 공연으로 온라인 송출하였던‘서푼짜리 오페라’에 이은 두 번째 작품이다.

‘헬로우 마이 프렌드’는 동족상잔의 비극이 된 ‘한국전쟁’에 목숨을 걸고 참전하여 병력 및 물자지원으로 도움을 준 21개 파병국을 소재로, 전쟁의 아픔과 그 속에서 피어난 전우애를 역사적 사실과 연극이 가지고 있는 상상력과 허구를 통해 표현한 작품이다.

우연히 놀러간 친구 시아의 집에서 한국전쟁 때 할아버지와 친형제처럼 지내다 불의 사고로 헤어지게 된 미국인 친구 윌리엄의 사진을 보게 되고, 할아버지의 친구 윌리엄을 찾기 위해 시아와 친구들이 무작정 미국으로 떠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군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조정됨에 따라, 사전 전화 예매한 옥천군 거주 주민 160명을 입장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공연을 실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공연 영상도 촬영하여 10월 30일부터 옥천군 유튜브를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황수섭 문화관광과장은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에 군민들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한 문화예술 공연이 더욱 절실해졌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코로나로 지친 군민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극 ‘헬로우 마이 프렌드’는 10월 22일(목), 23일(금) 저녁 7시에 이틀간 공연 될 예정이다. 기타 공연문의 및 예매는 옥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ocac.go.kr) 또는 043)730-4894으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