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 정구팀 명성 입증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08-03 조회 : 164
옥천군청 정구팀이 전북 순창 종합운동장 전천후 경기장에서 열린 제58회 대통령기 전국 소프트테니스대회(7.27.~7.31.)에서 개인복식 1위, 2위, 혼합복식 2위, 여자 일반부 단체전 3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옥천군청 정구팀은 30일 열린 개인복식에서는 옥천군청 팀 창단이후 처음으로 결승전을 독식하여 주슬기, 김미애 선수가 우승, 고은지, 이수진 선수가 준우승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같은 날 혼합복식에 출전한 이수진(옥천군청) 선수는 지용민(이천시청)선수와 짝을 이루어 결승전에 올랐지만 김연화(안성시청), 김민홍(부산시체육회)조에 아쉽게 4대 2로 석패하여 2위를 차지했다.

여자 일반부 단체전 준결승에서는 이번 대회 우승팀인 문경시청을 만나 아쉽게 패해 3위를 차지하였다.

옥천군청은 주정홍 감독은 “이번 대회 성과는 열심히 땀 흘려 훈련한 값진 결실이며 다음 대회엔 꼭 단체전 우승을 목표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