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 코로나19 감염확산 예방을 위한 일자리사업 잠정연기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06-30 조회 : 187
옥천군은 지난 6월 28일 코로나19 관련 실과소읍면장 긴급회의 결과에 따라 지역일자리사업의 개시를 잠정 연기하였다.

잠정 연기된 사업은 제3단계 청년희망일자리사업(49개 사업, 85명), 하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1개 사업, 5명)으로 코로나19 감염확산가능성이 높은 실내 사업장이다.

기존 추진하던 일자리사업과 제3단계 공공근로사업(야외사업장)은 계속 추진예정이다.

잠정 연기된 사업의 개시일은 옥천군의 코로나 확산 추이를 1~2주간 지켜보고 재 지정할 것이며, 변경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꾸준히 선발대상자분들께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의 초기 확산 예방을 위하여 방역관련사업(3개 사업 31명)의 개시를 하루 앞당긴 6월 30일 시행하기로 결정하였다.

경제과 김태수 과장은 “사업이 연기된 선발자분들게 아쉬운 말씀을 드려서 죄송하다. 여러분의 건강, 안전이 젤 중요하니 이해해달라”고 말했으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