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새마을회, 개학을 앞둔 아이들을 위해 관내 전체 학교 소독 진행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05-13 조회 : 304
옥천군새마을회(회장 강정옥)에서는 지난 11일부터 개학을 앞둔 학생들의 안전을 위하여 옥천군 내 초·중·고등학교 21개소를 방역하고 있다고 13밝혔다.

옥천군새마을회에서는 옥천군은 관내 학교들이 차츰 개학을 준비하는 가운데 이태원 유흥시설 코로나19 확진자 확산사태가 지역사회로 유입을 예방하고자 관내 학교에 대해 방역하기로 결정했다.

새마을회는 각 읍‧면에 자체 소독조를 편성하여 학교 진입로 및 체육시설, 출입문 손잡이, 복도 등 각종 학교시설물을 소독하고 아이들이 자주 생활하는 교실의 집중 소독을 진행하였다.

해당 봉사활동은 읍면별 새마을 지도자 4~5명이 참석하여 이루어졌으며 5월 11일 옥천고등학교, 충북산업과학고 및 청산 초·중·고를 먼저 시작하였다. 13일 옥천여자중학교, 오는 18일 죽향초등학교, 삼양초등학교, 19일 안내초등학교 등 순차적으로 관내 학교 소독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정옥 회장은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의 개학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며 “학생들이 코로나19 걱정 없이 안심하고 학교로 돌아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우리 새마을 지도자들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