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 중앙공원 테니스장, 전지 훈련장 인기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19-09-24 조회 : 333
옥천군 중앙공원테니스장이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대비 전지훈련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음성고등학교 남자 정구팀(9명)과 충북여자고등학교 여자 정구팀(8명)이 옥천군청 정구팀 (7명)과 함께 이번 달 26일까지 합동훈련에 임하고 있다.

또한 대전여자고등학교 정구팀(8명)도 18일부터 합류하였고 21일부터 충북대학교 남자 정구팀(8명)도 합류하여 합동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음성고등학교 남자 정구팀 김응범 감독은“옥천군의 우수한 체육시설과    적극적인 행정지원 및 친절한 서비스로 옥천군에 전지훈련 캠프를 차렸다며 이번 전지훈련을 통해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옥천군 중앙공원 테니스장은 사계절 날씨에 관계없이 훈련이 가능한 전천 후 시설로 4천 23㎡의 면적에 4면 클레이(점토) 코트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016년 10월에 준공되었다.

이 테니스장은 전지훈련 시 기량이 우수한 옥천군 실업팀 선수들과 같이 훈련하며 지도 받을 수 있다는 점과 편리한 접근성으로 인근 지역 학생선수팀의 전지 훈련장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재종 군수는 옥천군을 찾아오는 모든 선수단이 불편함이 없도록 철저한 시설물 점검과 적극적인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하며 스포츠마케팅의 적극 추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