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대표-행복드림옥천-알림마당-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내용, 파일, 관련링크,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전화민원 신청 일원화 창구 활용 안내
작성일 : 2011-02-08 조회 : 248
담당부서 종합민원과
                 “전화민원 신청 일원화 창구 활용” 안내   민원인이 업무담당자를 몰라 산발적으로 전화를 하거나 여러부서로 전화를 연결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생활민원 상담 및 안내를 위한 전화민원 상담창구를 운영 신속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전화민원 신청 전용 전화번호 신설   ○ 730-3100 (종합민원과 복합민원팀) □ 신청사항   ○ 복합 및 생활민원, FAX 민원, 노약자 및 장애인 Call 민원 등 □ 운영방법   ○ 전화민원 접수, 상담·안내   ○ 즉결 상담 및 처리가 불가한 민원은 해당부서 인계   ○ 접수민원 진행상황 및 결과확인 등
 
파일
관련링크
댓글
댓글 쓰기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각 담당부서 각 담당자
연락처 : 내용 및 첨부확인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