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민원 신청 일원화 창구 활용 안내 | |
담당부서 | 종합민원과 |
---|---|
“전화민원 신청 일원화 창구 활용” 안내
민원인이 업무담당자를 몰라 산발적으로 전화를 하거나 여러부서로 전화를 연결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생활민원 상담 및 안내를 위한 전화민원 상담창구를 운영 신속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전화민원 신청 전용 전화번호 신설
○ 730-3100 (종합민원과 복합민원팀)
□ 신청사항
○ 복합 및 생활민원, FAX 민원, 노약자 및 장애인 Call 민원 등
□ 운영방법
○ 전화민원 접수, 상담·안내
○ 즉결 상담 및 처리가 불가한 민원은 해당부서 인계
○ 접수민원 진행상황 및 결과확인 등 |
|
파일 | |
관련링크 |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