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문화갈등 해소 시킬 옥천군 '작은 영화관' 11일 본격 착공
작성자 : 주요뉴스관리자 작성일 : 2017-07-14 조회 : 664
옥천군은 지역민의 문화 갈증을 해소시킬 작은 영화관을 지난 11일 착공했다고 밝히며 원활한 사업추진을 다짐했다.

착공에 앞서 10일에는 인근 주민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이날 설명회는 영화관 건립 부지 인근의 아파트 주민들을 대상으로 향후 공사 진행과 관련한 주민 불편사항을 최소화시키고 원활한 사업 추진이 될 수 있도록 협조를 구하기 위해 진행됐다.

주민 A(38) 씨는 “평소에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해 개봉작마다 거의 안 빠지고 보는 편인데, 집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영화관이 생긴다니 시간이나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길 것 같다”고 말했다.

총 25억원이 투자되는 작은 영화관은 내년 초 문을 여는 것을 목표로 옥천읍 문정리 생활체육관 인근 부지에 2개관 총 97석 규모로 신축될 예정이다.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관람료는 2D 5000원, 3D 8000원으로 대도시에서 개봉하는 영화를 거의 절반 금액으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제까지 영화를 보려면 인근 대전으로 나가야 하는 등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여건이 상대적으로 어려웠으나 작은 영화관 건립으로 인해 가까운 거리에서 저렴하게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이 예상된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