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 이원 새마을금고 '작은영화관' 개관
작성자 : 주요뉴스관리자 작성일 : 2017-07-25 조회 : 569
옥천 이원새마을금고는 회원들에게 건전한 문화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작은영화관을 운영한다.

새마을금고는 24일 이원면 건진리 이원 새마을금고 앞에서 임원, 기관단체장, 회원·주민 등 약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작은 영화관 개관식을 가졌다.

개관식을 마치고 오후 1시에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의 실화를 다룬 영화 귀향을 관람했다.

이 작은 영화관은 새마을금고 사옥 지하에 약 78·5㎡ 정도의 아담한 크기로 꾸며져 있으며, 스크린과 약 40개 정도의 관람의자가 준비돼 있다.

기존 창고로 운영되던 이곳은 평소에는 새마을금고 행사 또는 회의실로 사용하다가 영화 상영일에는 영화관으로 탈바꿈한다.

상영주기는 월 4회로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 상영할 예정이며 관람료는 무료다.

선착순으로 운영될 예정으로 새마을금고 회원이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고 상영시기에 맞추어 회원들을 대상으로 사전에 영화 상영 홍보에나설 계획이다.

박영웅 이원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종전에 비해 현대인들의 여가문화가 많이 바뀌었지만 우리 지역은 지리적으로나 시간적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되지 못해 항상 안타까웠다"며 "작은 영화관이 주민화합을 이루는 장으로 발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영화상영 제목과 일시 등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이원새마을금고(732-2757)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