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유채꽃 만발, 노랗게 물든 향수옥천 유채꽃 축제장에 상춘객 발길 이어져
작성자 : 기획예산담당관 작성일 : 2023-04-20 조회 : 292
‘향수옥천 유채꽃 축제장’에는 삭풍을 이겨내고 아름답게 피어난 유채꽃을 보기 위해 상춘객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제1회 향수옥천 유채꽃축제’는 지난 15일부터 5월 14일까지 향수옥천 유채꽃 단지(충북 옥천군 동이면 금암리 1139번지 일원)에서 운영된다.

8만3000㎡ 규모의 옥천유채꽃단지에는 아름다운 금강과 노란 유채꽃이 어우러져 한 폭의 풍경화를 연상케 한다.

축제장에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이 함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과 전망대가 준비되어있으며, 오는 4월 22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개장식을 열어 전자현악과 팝페라 공연 등 다채로운 축하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축제추진위원회는 이번 유채꽃 축제가 △옥천9경, 전통문화체험관 등 군 자연경관과 관광명소의 우수성 홍보 △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농특산물 판매를 통한 농가소득 증대 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축제추진위원회와 함께 상춘객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