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소외계층을 향한 옥천 군민의 ‘희망2023나눔캠페인’나눔 온도 후끈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2-12-13 조회 : 347
충북 옥천군은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한‘희망 2023 나눔 캠페인’의 62일간 일정에 동참한다.

‘희망2023 나눔캠페인’은 우리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의 온정을 전하고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하는 겨울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범국민 성금모금 운동으로, ‘함께하는 나눔 지속가능한 미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군민들의 정성과 사랑을 모은다.

군은 지난 12일을 ‘옥천군 나눔 참여의 날’로 지정하고, 군청 중앙 현관에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과 현장 모금을 진행했으며, 이날 현장에서만 모금된 금액은 8천여만원에 달했다.

경제적 어려움에도 매년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는 한국드라이베아링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중한 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으며, 옥천사랑협의회가 성금 200만원을, 대한노인회 옥천군지회에서는 1천1백3십여만원을, 하나님의 교회 고앤컴 연수원에서는 300만원을 기부하는 등 각종 기관단체에서 성금이 쏟아져 나눔 온도에 열기를 드높였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옥천군을 사랑해주시는 기업과 각종 기관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의미 있는 모금액이 조성됐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큰 보탬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사랑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희망나눔 캠페인에 군민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금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옥천군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긴급지원, 월동난방비 등 복지사업의 재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성금 모금은 모금회 계좌로 입금하거나 옥천군청과 각 읍․면 맞춤형복지팀에서 접수 가능하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