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제3회 옥천마을장애인인권영화제’ 성료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2-10-17 조회 : 383
옥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소장 임경미)는 옥천군청소년수련관 별관에서 ‘제3회 옥천마을장애인인권영화제’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세 번째로 개최하는 옥천마을장애인인권영화제는 ‘함께 살기 위한 맞울림’을 주제로 장애인 인권 단편영화를 상영하고 관객과의 대화를 통해 인권에 대해 고민하고 토론하는 장을 마련했다.

상영작은 ‘지금 우리 이동권은(17분)’, ‘우리는 원숭이가 아니다(15분)’, ‘우리는 노동자다(31분)’, ‘이상한 공무원 옥이씨(18분)’, ‘밤이 깊었습니다(38분)’, ‘투쟁없이 쟁취없다(35분)’등 총 6편이다.

임경미 소장은 “예전보다는 많이 나아진 것은 사실이나 아직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차별은 여전하다”며 “옥천마을장애인인권영화제는 장애 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소통하며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갔으면 하는 바람에서 계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