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제9회 이은방 백일장, 대상에 김정숙 씨 ‘우크라이나 해바라기’ 선정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2-09-30 조회 : 184
옥천이 낳은 이은방 시조 시인의 문학정신을 기리기 위해 개최한 ‘제9회 이은방 백일장’에서 김정숙 씨(경기도 하남시)가 ‘우크라이나 해바라기’라는 작품으로 대상에 선정되었다.

심사위원은 심사평에서“우크라이나 해바라기는 이국 땅 전쟁의 참상을 실감실정으로 노래하며, 밀도 높은 형상능력으로 직조한 호소력 있는 우수한 작품이다”고 밝혔다.

대상으로 선정된 김정숙 씨에게는 한국문인협회 이사장으로부터 상장과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대학·일반부 장원 최형만(전남 순천), 고등부 홍성준(경기 수원 화홍고), 중학부 이하은(경기 시흥 배곧중), 초등부 김시완(대구 동구 새론초)이 각 부문 장원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초등부에서 이원중(옥천 증약초), 유현지(옥천 증약초)가 차하로 선정되며 옥천 시조 문학의 미래를 밝히는 등 총 23명이 입상의 기쁨을 누렸다.

심사는 한국시조시인협회 이정완 이사장과 이숙경 사무차장이 맡았다.

입상 내역은 인터넷 홈페이지 향수옥천(http://cafe.daum.net/perfumeok)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상 및 장원 작품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다.

시상식은 따로 없으며 상장은 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