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올림픽 2연패 양궁 김우진 선수, 고향마을 행정복지센터 찾아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1-11-16 조회 : 351
제31회 옥천군 군민대상 특별부문 수상자인 김우진 양궁선수가 12일 이원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였다.

13일 개최되는 옥천군민의 날에 참석하기 위해 미리 고향집(이원면 미동리)을 찾은 김 선수는 행정복지센터에서 김연철 이원면장, 이중호 이원농협조합장, 김대환 이원면이장협의회장, 정보용 주민자치위원장을 만나 지난 도쿄올림픽 때 지역 주민들의 열렬한 응원과 격려 덕분에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보용 주민자치위원장은 “이원면은 박경모 선수, 김우진 선수와 같은 우수한 인재가 배출한 곳이다. 김 선수도 이원면이 양궁발전의 명소가 되게 힘을 보태 달라”고 말했다.

김대환 이장협의회장은 “김 선수가 중학생일 때 학교에서 삼겹살을 사 준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이중호 조합장은 “김우진 선수가 농협 광고모델이어서 더 반갑다”라고 말했다.

김연철 면장은 “박경모 선수, 김우진 선수, 김택중 선수 등 고향의 후배들이 국가대표가 되어 메달도 따고 이원을 알리는 데 큰 기여를 하였다면서 이원이 양궁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김우진 선수는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았지만, 고향분들의 격려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더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