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지역주민 강혜령 씨 직접 만든 마스크 141장 기탁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1-04-27 조회 : 227
안내면 현리에 사는 강혜령(61) 씨가 27일 안내면행정복지센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수제마스크 141장을 전달했다.

강혜령 씨는 손수 만든 헝겊 마스크를 전달하며 “마을에서 어른들을 뵈면 어머니 생각이 나서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마스크를 만들었다”며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를 잘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부된 마스크 141장은 안내면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서 관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노인 및 장애인에게 배부될 계획이다.

안내면 김해동 면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잊지 않고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를 드린다”며 “저소득층에게 이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혜령씨는 2020년도에도 2번에 걸쳐 직접 만든 수제마스크 130개를 기부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실천해왔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