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 제31대 최응기 신임 부군수 취임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12-31 조회 : 356
옥천군 제31대 최응기 부군수(56)가 1월 4일 취임하였다.

관내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이날 취임식은 취소되었다.

1990년 충북 청원군에서 첫 공직을 시작해 2012년 관광항공과 등을 거쳐 2018년 7월 서기관으로 승진했다.

이후 2019년 바이오산업과장, 2020년 공보관 등 주요 부서를 거치면서 온화한 성품과 탁월한 업무추진력으로 조직내에서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다.

또한 특유의 친화력과 서울세종본부장을 역임하며 쌓아온 중앙부처와의 폭넓은 인맥은 재정이 열악한 옥천군의 국비확보에 청신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 부군수는 "부군수로 취임하여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민선7기 더 좋은 옥천 건설을 위해 신규산업단지 조성계획, 충청권광역철도연장사업, 산림바이오 혁신성장 거점조성 사업과 등 산적한 당면과제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도록 700여 군 공직자가 선도적 변화와 혁신으로 역량을 결집하여 군민에게 큰 힘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 부군수는 충북 보은 출생으로 충북고등학교, 충북대 생물학과 등을 졸업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