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김호식 옥천부군수, 31일 이임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12-31 조회 : 256
제30대 김호식 옥천부군수가 31일 부단체장 직을 마무리했다.

군에 따르면 김 부군수가 1. 1자로 충북도 회계과장으로 자리를 옮김에 따라 이날 이임식을 개최하고자 하였으나 관내 확진자 발생과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이임식을 취소하였다.

1988년 9급 공채로 공직에 첫발을 내딛은 김 부군수는 2018년 지방서기관으로 승진한 후 충청북도 경제자유 구역청을 거쳐 2020년 7월 옥천군 부군수로 부임했다.

외유내강 스타일로 직원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며    지역의 각종 현안사업을 두루 챙겨 올 한해 공모사업이 58건 선정돼 1,940억원의 사업비를 확보하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다.

또한, 중앙부처와 충북도 등이 주관한 각종 평가에서도 총 42건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옥천군의 행정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불어 김 부군수는 옥천군의 지역인재육성에 써달라며 100만원의 장학금을 쾌척하며 헤어짐의 아쉬움을 달랬다.

김 부군수는 “옥천발전을 위해 부군수로 일 할 기회를 주신 김재종 군수님과 어려운 코로나로 여건속에서도 묵묵히 소임을 다해준 공직자 여러분에게도 고마운 말씀을 전한다, 몸은 도에 있어도 마음은 항상 옥천을 그리워 하겠다”라고 밝혔다.

김 부군수의 후임에는 최응기 충청북도 공보관이 부임할 예정이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