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 의료진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12-14 조회 : 247
옥천군 보건소에 충북산업과학고(교장 정성교) 학생들이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 선물이 전해졌다.

지난 11일 오후 충북산업과학고 교사와 학생 10명이 보건소를 방문하여    직접 만든 트리를 설치했다.

2m 70cm의 트리에는 충북산업과학고 학생들이 의료진과 보건소 직원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카드 284장이 함께 걸려있다.

이 학교 전교생 284명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과 보건소 직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손 카드 쓰기에 참여했다.

2학년 고서윤(18)학생은“코로나 확산을 위해 현장에서 일하시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전교생 모두가 참여했다, 고생하시는 의료진들이 트리를 보고 힘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임순혁 보건소장은 "따뜻한 선물을 받게 돼 감사한 마음”이라며 "옥천군 보건소 전 직원은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다가오는 성탄절이 모두에게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