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희망의 보이스 그들이 옥천에 온다.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11-25 조회 : 187
코로나19로 지친 당신에게 희망을 전해 줄, 신나는 트롯 콘서트가 옥천군 관객을 찾는다. 옥천군은 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28일 오후3시, 7시 2회에 걸쳐 ‘희망의 보이스 트롯 콘서트’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희망의 보이스 트롯 콘서트’는 지난 9월 인기리에 막을 내린 TV프로그램‘MBN 보이스트롯’에서 TOP10 올랐던‘문희경’,‘박광현’,‘박상우’와    준결승에 오르며 강남 보컬학원 원장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김현민’이 출연한다.

이 공연은 중장년층과, 신세대 모두 좋아 할 트로트곡으로 장기화된 코로나에 지친 군민들에게 활력을 전할 예정이다.

옥천군은 수도권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과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행정명령(충청북도)에 따라 거기두기 앉기로 객석수를 축소하여 1회 100석 미만의 관객을 수용할 예정이다.

또한, 관객들에게 마스크를 배부하고 1회 공연 후 미세분무 방역기를 활용한 실내 소독을 실시하여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황수섭 문화관광과장은 “다양한 연령대가 고루 즐길 수 있는 트로트 무대를 준비한 만큼 군민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공연문의 및 잔여석 예매는 옥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ocac .go.kr) 또는 043)730-489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12월 19일(토), 오후3시, 7시에는 가수 알리와 뮤지컬스타 민우혁, 김순영이 함께하는 2020년 송년콘서트 ’Start Again’이 공연 될 예정이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