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김재종 옥천군수, 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국회방문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19-08-26 조회 : 348
지난 26일 김재종 옥천군수는 국회 의원회관을 방문하여 박덕흠・정우택· 김수민・정운천・변재일 의원 등 여·야 국회의원들을 만나 국비확보・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날 김재종 군수는 재해로부터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점동 재해위험 개선지구 정비사업, 인구 감소, 산업구조 변화, 주거환경 노후화 등으로 쇠퇴하는 도시의 지역역량 강화를 위한 공모사업인 △도시재생 사업(대학타운형), 옥천 서부권 입주 기업과 주민들의 증가로 인해 상습 정체구간 해결을 위한 △옥천 마암 과선교 확장사업 등 9건의 지역의 최우선 현안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공모사업 선정 및 내년도 국비 지원을 건의했다.

또한, △군서 국민체육센터 및 작은 도서관 신축사업, △충청북도 테마 과학관 건립 사업, △ 대학 타운형 도시재생 사업 등에 대해 사업의 당위성을 설명하고 공모사업에 선정 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했다.

옥천군은 앞으로도 지역현안 해결과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지역 국회의원과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등 국회와의 공조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재종 군수는 “지역의 현안사업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열악한 지방차치단체에서는 무엇보다 국비를 최대한 확보해야 한다”라며 “더 좋은 옥천 실현을 위해 군정 현안 해결과 내년도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