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65)악성민원에 대한 옥천군 대응 | |
옥천군청 부서 및 면사무소 담당자 이름만 지웠네요....
참.... 일하시는게 대단합니다. 눈가리고 아웅하시는것도 아니고 그게 악성민원 해결책입니까? 일단 악성민원 기준이 뭘까요? 요즘 주민들은 관공서 가면 답답하다는 소리를 많이 합니다. 불친절하고 전문성도 떨어지고.... 그런 공무원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꼭 민원 제기하는 군민들만 가해자 입니까??? 안일하고 전문성 없는 민원처리 공무원에 대한 패널티는 없나요?? 옥천군은 악성민원 기준도 없는 부분에 대한 악성민원에 대한 대응이 고작 이름만 모르게 하면 되는건가요? 주민들도 담당자 이름따위 알고 싶지도 않습니다. 힘없는 민원인들에 대한 친절하고 정확한 답변 및 민원처리가 우선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글을 쓰는 저또한 악성민원인가요? 바로 답변주세요 그럼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이제 무서워서 민원제기도 못하겠네요. |
|
파일 |
---|
- 이전글 (2024-66) 처리부서 답변
- 다음글 (2024-65) 처리부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