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대표-주민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친절합시다!!!!
작성자 : 김** 작성일 : 2015-06-11 조회 : 562
요즘도 민원인에게 불친절한 공무원이 남아 있네요..

신고서를 잘 못 작성해서 고치라고 전화를 햇으면 잘 못 된것을 알려주고
수정을 요청해야지..지난달하고 왜 다르게 했나, 매번 작성하던 사람이 아니냐, 왜 다르게 햇나 따지듯이 말하고..전화할때부터 이미 따지듯이 전화했으면서 먼저 좋은 반응이 않이라는등 남 탓만 하더니 마지막엔    민원인이 못 알아 듣고 검토 안하고 신고 했다고 법공부하고 똑바로 하고 다시    작성하라고..자기 할 말만 하고 전화를 끝어버리다니..정말 어처구니 없네요

아무리 오는말이 고와야 가는말이 곱다고는 하지만    잘 못 작성했으니 다시 보내달는 말이 그렇게 어려운건지 작성방법도 모르고, 검토도 안하고 접수했다는 이유로 똑바로 법공부 하고 다시 작성해서 보내라는 자기말만 하고 끝어 버리는 처사는 아닌 듯하네요..

주민세(종업원분) 신고서 접수처리하시는 선생님 다른 민원인에게는 그러지 만세요.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지만 상대방이 말하고 있는데 본인말만 하고 먼저 전화를 끝어버리는건 정말 안이쟌아요????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행정과
연락처 : 043-730-3194
최종수정일 : 2019.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