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군 평생학습원-평생학습 기관-평생학습기관검색 상세보기 - 기관명, 지역, 학교구분, 전화번호, 팩스번호, 홈페이지, 주소,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안내중학교
지역 안내면
학교구분 중학교
전화번호 (043)732-6043~5
팩스번호 (043)733-5287
홈페이지 http://www.annae.ms.kr/
주소 (373-813) 충북 옥천군 안내면 인포리 안남로 29
안녕하십니까?

    안내중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본교는 1954년 개교한 전통과 역사를 간직한 학교로서 대청호 주변의 수려한 경관과 맑고 깨끗한 자연 속에서 ‘품성과 능력을 겸비한 으뜸 학생’을 육성하여 ‘작지만 큰 학교’ 그리고 학교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행복한 학교’를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교는 EBS 교육 방송의 적극적 활용, 효율적인 방과 후 학교 운영, 기초학력 및 교과학습 부진학생 제로화 추진, 사이버 가정학습의 적극 참여를 통하여 학생들의 학력 신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5대 규범 실천을 위한 ‘인포인의 마음밭’ 자료집 제작 활용, 전교사ㆍ전학생 결연을 통한 ‘사랑의 대화방’ 운영, 전교생 계절별 화분 가꾸기 운동, 사제동행 독서운동 전개, 그린마일리지 시스템(상벌제)의 적극적 운영을 통하여 바른 인성 함양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교 홈페이지는 재학생과 졸업생은 물론, 학부모·교직원·지역 사회 인사의 바람직한 학교 교육에 대한 소중한 의견이 넘쳐나는 참여의 마당이 되기를 기대하며 늘 열려 있을 것입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면서 구성원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