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 최고 영예인 제33회 옥천군민대상 수상자 선정
작성자 : 기획예산담당관 작성일 : 2023-09-13 조회 : 244
옥천군 최고의 영예인 군민대상 일반부문에 김정범 씨가 최종 선정됐다.

군에 따르면 지난 11일 군민대상 공적심사위원회 심의 결과 제33회 옥천군민대상 수상자로 일반부문에 김정범(46세, 이원면) 씨가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일반부문 수상자인 김정범 씨는 대림묘목농원 대표이사로서 묘목의 온라인 판매 및 묘목 택배 시스템 도입 등 묘목 생산과 유통시스템 개발을 통해 묘목특구인 옥천의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하였다. 특히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인재양성을 위한 나눔에 솔선수범하며 옥천군 장학회, 충북도립대학교에 기부하는 등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1991년에 시작해 올해로 33회째를 맞은 옥천 군민대상은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옥천의 대표적인 상으로, 지난해까지 모두 86명이 선정됐다.

올해 군민대상은 10월 14일 옥천체육센터에서 열리는 제6회 옥천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군의 명예를 드높이고 군 발전에 기여한 출향인에게 수여되는 특별부문은 올해 추천대상이 없어 수상자를 선정하지 못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