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대표-주민참여-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바로가기,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정보 제공
삭제된글 불행을 주며 황제처럼 군림하는 옥천군 공무원(군수님께서 읽어보세요.)
작성자 : 권영숙 조회 : 70 삭제자 : Aj9oJ5xatrYIvvk91TIj6ZXuQCLnBVPmLkQBV1TgIU52p8Fg5x6wPnP/ZG8bpuz35oaW725NoG01EysD8EnYkQ== / 삭제사유 : 본인삭제 / 삭제일 : 2024-04-04
바로가기
- 저는 옥천군에 태양광 발전소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발전소 부지내에 침사지가 설치되어 있는데 침사지를 맨땅에 방수포만 덮었는데 준공검사가 완료되어 저희 남편이 옥천군(유**팀장)에 전화를 걸어 이런것도 확인 않하고 준공처리 해준것은 잘못되었다고 말하니, 윽박을 지르며 옥천군은 아무런 잘못이 없는데 "당신"이 괜한 트집을 잡는다고 말하길래 언제봤다고 "당신"이라고 하냐 했더니 "당신"은 극존칭이라고 조롱까지 했다고 합니다.(통화 내용 녹음)
길가다 모르는 사람에게 "당신"이라고 말하며 극촌칭으로 사용했다고 하면 아마 싸다귀나 욕이
날라올것입니다.
- "당신"이라는 말이 극존칭이면 군수님께도 "당신"이라고 호칭해도 되는지요.
- 남편에게 함부로 말해서 너무 화가 나서 당사자(유**팀장)에게 전화를 걸어 꾸짖었더니 미안하다고 하더니 감사부서에게는 그런 사과한적 없다고 또 거짓말을 합니다.(통화 내용 녹음)
너무나 뻔뻔하고 가증스럽네요.
- 최근에 이 문제로 부군수님과 면담을 신청하며 대화하는 자리에서 이야기를 했더니 옥천군도 책임 있다고 말씀하셨는데 같은 군청에서도 왜 이렇게 의견이 틀린지 모르겠네요.
- 당시 준공한 후 현장 방문하여 맨땅에 방수포를 덮어 마무리되었기에 시공업자에게 여름철 많은 비가 내리면 위험하다고 재 시공을 요청하였으나 괜찮다며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그해 여름 비가 많이 오니 방수포 속에 흙이 무너지며 방수포가 배수로를 막아 물이 넘쳐 아래쪽에서 농사짓던 분이 쫓아 올라왔고 옥천군에 민원을 넣자 그때서야 콘크리트로 대충 마무리를 해놓았습니다.
- 설계업자 이야기는 맨땅이 아니라 돌쌓기로 설계했는데 맨땅에 방수포를 덮었는데도 어떻게 준공처리가 되었는지 의문이 간다고 합니다.
- 이후 옥천군에 맨땅에 방수포만 덮었는데 준공해 준것은 잘못되었다고 지적하니 현장 점검도 하지 않은 듯 "조사해 본 결과 구조물위에 방수포로 덮었기에 적법하게 시공"됐다고 허위 문서까지 만들어 통보했습니다.
- 전문가 의견으론 설계에는 있고 내역에 없으면, 설계가 우선이라고 합니다.
- 잘못된 점이 있으면 개선하려고 노력해야 되는데 책임회피에만 급급하는 옥천군 행정에 어이 상실이네요.
- 또한 발전소와 산림(수목 등)이 인접해 있어 발전소에서 발화되서 산불이 발생된 사례도 있고 큰 수목으로 인하여 발전량이 감소한다고 민원을 넣었더니 그건 우리가 알바 아니고 업자와 분양자가 알아서 하라고 하니 이분들은 산불로 인한 옥천군민이 피해를 입는 것은 안중에도 없는 듯 합니다. 산불예방 기간중에는 군청직원 모두가 취약지역에 현장 근무를 할텐데요.
- 이런 신뢰할 수 없는 행정을 하는 옥천군입니다. 옥천군이 살기 좋고 인심이 좋은 곳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어이상실 정내미가 뚝 떨어집니다. 이런 공무원으로 인하여 옥천군 이미지를 실추시키고 있습니다. 군수님께서는 직원들 친절 교육과 업무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남편에게 거짓말로 일관 하는 모습을 보며 잘 모르는 옥천군 어르신들에게는 어떻게 했을까 하는 생각에 더 많은 피해자가 발생되는 것이 우려되어 글을 올립니다.
- 직원교육을 위해 군수님 면담을 요청하였으나, 비서실에서 군수님이 바빠서 이런일로는 면담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저희 남편도 바쁩니다. 군수님께서 읽어 보시면 비서실에 연락처가 있으니 연락부탁드립니다. 대민 서비스가 형편없는데 이것을 수수 방관하면서 사소한 일로 취급하다니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행정과 한영태
연락처 : 043-730-3194
최종수정일 : 2023.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