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지원사업 D/B관리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 |
담당부서 | 군서면 |
---|---|
○ 모집기간: 2021. 12. 27.(월) ~ 2021. 12. 29.(수) 18:00 까지
○ 선발대상: 첨부파일참조 ○ 모집인원: 1명 ○ 근무기간: 2022년 1월부터 11월 이내 ※ 예산에 따라 변경할 수 있음 ○ 근무시간: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주요임무: 주민지원사업 관련 대상자, 재산 등 D/B 관리, 주민지원사업 관련 업무보조 등 ○ 임금단가: 1일 74,000원 ○ 제출서류: 사진, 자기소개서, 초본(주소변동포함, 주민등록번호미포함), 자격증사본(해당자 한함), 공공기관 및 민관단체 근무 경력서(해당자 한함), 휴학증명서(해당자 한함), 신분증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서면사무소 총무팀(☎043-730-474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