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 | |
담당부서 | 옥천읍 |
---|---|
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도입으로 인하여 정부24(주민등록 업무) 및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주민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
민원발급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1. 중단일시: 2020.9.29.(화) 20시~2020.10.4.(일) 24시까지 2. 중단민원: 정부24 및 무인민원발급기 등 주민등록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 3. 중단사유: 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서비스 전환 * 2020.10.5.(월)부터 민원서비스가 재개됩니다. 붙임: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문 1부. 끝. |
|
파일 |
- 이전글 10/5 옥외광고물 게시대
- 다음글 9/29 옥외광고물 게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