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대표-행복드림옥천-알림마당-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내용, 파일, 관련링크,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6월중『지적민원현장처리제』운영계획
작성일 : 2000-06-08 조회 : 1,211
담당부서 지적담당
 :--------------------------------------------------:
 : 토지관련 민원사항을 면의 장날을 선정, 현지 방문하여 : 
 : 직접주민과 상담, 민원 등을 접수처리                        : 
 :  ○ 찾아가서 풀어주는 『열린지적행정』구현             :
 :  ○ 적극적인 민원처리로 행정서비스 향상                  :
 :--------------------------------------------------: 

  □ 운영일정
     
     ○ 운영 일시 : 6. 22(목) 10:00 ∼ 16:00 
     ○ 운영 장소 : 안내면      
     ○ 운 영 반 : 민원봉사과장외 3명(지적공사와 합동운영)

  □ 대상업무
     
      ○ 지적관계민원 상담·접수처리
      ○ 건축물대장 업무
      ○ 공시지가등 토지관리업무
      ○ 부동산실명제등 업무
      ○ 지적측량신청 접수·시행
      ○ 기타, 주민건의 및 고정민원사항 청취

파일
관련링크
댓글
댓글 쓰기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각 담당부서
연락처 : 내용 및 첨부확인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