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읍면정보
대표-읍면정보-청성면-주민알림마당-주민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삭제된글 꼭내집장만하세요
작성자 : 나기엽 작성일 : 2019-02-12 조회 : 430 삭제자 : / 삭제사유 : / 삭제일 :
담당부서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시고
따듯한 내집마련하세요.



'대구 국가산단 영무예다음' 잔여세대 분양
대구국가산단 내에 위치한 주거벨트에는 단 10개의 브랜드 아파트 단지만이 입주할 예정이라 그 경쟁이 더욱 과열되고 있다. 현재 67m2 일부 세대 선착순 동 호수 지정 분양을 진행중인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은 ㈜영무건설에서 공급하는 대단지 아파트로 지상 2층~지상25층 12개동 총 934세대로 건설될 예정이다.    
https://www.daegu-yedaum.com 대구 국가산단 영무예다음

덕이동 이마트자리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
탄현역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 창립총회는 예비조합원의 뜨거운 관심속에서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주요사업 안건들을 의결하고 조합구성에 필수적인 조합장,이사, 감사 선거도 동시에 진행되었다. 더불어 본 행사에는 주요 사업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조합원들과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었다.탄현역 드림힐스 일산은 400세대(예정) 규모로, 49㎡ 291세대, 59㎡ 109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의 현재 남아 있는 49㎡ 타입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오피스텔보다 싼 가격으로 향후 시세차익의 폭이 클 것으로 예상돼 임대사업을 생각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지속 이어지고 있다.
https://www.dreamhills-ilsan.com/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

한신공영,검단신도시 한신더휴 분양
한신공영이 인천 검단신도시에서 오는 4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분양에 나선다.
‘검단신도시 한신더휴'는 인천광역시 검단신도시 AB6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8층, 9개동으로 전용면적 74~84㎡ 총 936가구 규모다. 전 세대가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인 사이즈다. 세부면적 별로는 △전용 74㎡A 250가구 △전용 74㎡B 74가구 △전용 84㎡A 246가구 △전용 84㎡B 366가구 등 총 4개 타입으로 이뤄졌다.‘검단신도시 한신더휴'는 검단신도시 1단계 사업지 핵심에 위치해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쾌적한 주거환경이 돋보인다. 단지는 지구단위계획상 약 3km에 달하는 녹지축이 바로 붙어 있는 입지환경과 더불어 역사공원 등 다수의 공원과 맞닿아 있다. 여기에 추후 아라뱃길로도 연결되는 계양천 등 수변공간이 갖춰질 예정이다.
https://www.gds-thehue.com/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잠원동을 한눈에...‘신사가 만나는 세가지 이야기' 신사역 멀버리힐스 상가,오피스텔분양
오는 12월 10일부터 잠원동 갤러리 멀버리힐스에서 ‘신사가 만나는 세가지 이야기 #3 HISTORY’展이 열린다.
이번 전시는 신사가 만나는 세가지 이야기 기획전 중 마지막 전시로 터, 사람, 변화 세가지 주제로 구성하여 잠원동의 과거, 현재, 미래를 이야기한다.
히스토리 섹션에서는 뽕나무 숲이었던 잠원동 역사의 시작부터 향후 트렌드를 이끄는 인사이트 마크로 변화할 잠원동 신사역 4번 출구 일대의 미래 모습까지, 지역의 변화과정을 한눈에 보여준다.멀버리힐스 관계자는 “반짝이는 도시 이면에는 그 지역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열정과 노고가 숨어 있다”고 말하며 “이번 전시는 잠원동의 역사와 가치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ttps://www.mulberryhills321.com/ 신사역 멀버리힐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청성면 전지미
연락처 : 043-730-4626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