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읍면정보
대표-읍면정보-안내면-주민알림마당-주민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국민권익위원회 이동신문고 옥천군 주민 고충민원 상담 알림
작성자 : 양보나 작성일 : 2021-07-20 조회 : 317
담당부서 안내면
안녕하십니까? 국민권익위원회 이동신문고팀에서 안내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옥천군청에서 지역 주민들의 고충과 애로를 해결해 드리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이동신문고」를 운영합니다.
    「이동신문고」는 권익위원회의 각 분야별로 구성된 전문 조사관들이 지역을 방문하여 고충민원을 직접 상담 및 접수하고, 가급적 현장에서 당사자의 중재를 통해 합의해결을 유도하는 현장 민원상담 제도입니다.
    각급 행정기관, 공공기관, 지자체 등의 처분과 관련하여 고충이나 불편을 겪고 계시는 분, 건의사항이 있으신 분, 기타 법률상담 등을 원하시는 분은 누구든지 상담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주민 여러분들이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국민권익위원회는 고충민원, 부패방지, 행정심판, 제도개선 업무를 수행하는 국무총리 소속의 정부기관입니다.

<이동신문고 운영일정>
-운영기관: 옥천군청
-참여기관: 대전 동구청, 영동군청
-운영일정: 8월 20일(금요일) 10:00∼16:00 옥천군청 2층 대회의실
-담당: 옥천군청 기획감사실 043-730-3024

★상담을 원하실 경우 7월 22일까지 안내면행정복지센터 총무팀에 상담예약신청서 작성하여 제출 부탁드립니다.

※ 상담분야 : 다음 페이지 참조
    ☞ 문의 : 국민권익위원회 이동신문고팀 (044)200-7322∼3
        “ 국민의 나라 정의로운 대한민국 ”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안내면 김혜진
연락처 : 043-730-4584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