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2019 코리아컵 국제 소프트테니스(정구)대회 개인복식 우승 옥천군청 고은지 선수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19-07-18 조회 : 595
옥천군청 소프트테니스팀 고은지 선수(25세)가 2019 코리아컵 국제 소프트테니스대회에 출전하여 여자 일반부 개인복식 우승을 차지했다.    

고은지 선수는 국가대표팀 소속으로 7. 9 ~ 7. 13일 경기도 안성 국제정구장에서 열린 여자 일반부 개인복식에 문혜경(NH농협은행)선수과 짝을 이뤄 일본 외 11개국 40여팀이 참가한 가운데 값진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여자국가대표 주정홍 감독(옥천군청)은 “이번 대회 우승은 고은지 선수가 지난 달 6월부터 국가대표 자격으로 진천선수촌에 입촌하여 지속적인 훈련한 결과"라며, "다가오는 10월 중국 타이저우에서 개최되는 2019 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에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은지 선수는 “부상없이 훈련하여 10월 세계대회에 출전해 좋은 경기를 펼치도록 노력하고 꼭 우승으로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