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정보공개-예산정보-예산편성에 바란다-글 목록 보기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예산 편성안 [실질적인 활용성]
작성자 : 최강훈 작성일 : 2022-06-02 조회 : 183
지금 현재 옥천의 실태에서의 문제점은 많지만 그중 하나를 뽑아 예산안을 편성하여 시행한다한다면 쓰레기 문제를 택할거같습니다.
이유는 옥천의 차도를 보거나 인도를 보시면 아시다시피 환경조성에 대해 좋지않은 널부러져있는 쓰레기 더미들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큰길 도로들은 쓰레기통이있어서 괜찮지만 아직까지 보급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은거 같습니다.
예산안을 편성할때 쓰레기통을 놓을 규제를 먼저 정하는 것이 올다고 생각합니다. 예시를 들면 전방 50m 이내마다 쓰레기통을 배치해둘것 또는 몇가구 이상 집단 생활시 쓰레기통 의무 설치등 이러한 점들을 보완하여 군에서 지원하는 깨끗한 옥천만들기로 예산안을 편성한다면 좋은 정책이 될거같습니다. 또한 자영업자들에게 별도의 음식물 쓰레기통을 주는것을 제안합니다.
이것은 전체적인 부분이며 세부적인 사항은 예산안을 봐야하겠지만 군에서 50% 자가부담 50% 하여 쓰레기통을 구매하는것을 원칙으로하여 음식물쓰레기를 음식점에서 보다 원활하게 버릴수있도록 하는것이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길거리에 음식물 쓰레기들이 널부러져있다면 들개나 고양이들이 쓰레기통이없는 쓰레기를 뜯어서 그안을 파거나 하여 그쓰레기들이 널부러지는 광경이 아주많습니다. 최우선 과제는 이것이 아닐가 생각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김시우
연락처 : 043-730-3074
최종수정일 : 2022.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