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개선사항

주민참여 - 홈페이지 개선사항(답변형)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자유게시판에 동영상 탑재 허용 요합니다
작성자 : 박범수 작성일 : 2019-11-02 조회 : 527
자유게시판에 단순히 문자와 사진만 올릴 수 있습니다. 저작권에 문제되지 않는 본인이 제작한 UCC 등 옥천군민에게 유익한 다양하고 풍성한 동영상을 올릴 수 있도록 허용해 주십시오.
자유게시판을 실명으로 하기 때문에 얼마든지 관리자의 통제하에 있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으리라 봅니다.

실명에서도    옥천군민이 자유게시판을 자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이 마련되어야 된다고 봅니다. 현재는 너무 폐쇄적이고 내용이 없어서 자유게시판이 의미가 없는 코너가 되고 말았습니다.

홈페이지 개선 107번의 답변에서 금년 하반기에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대폭 개정을 한다고 했는데......

본인인중도 ID와 비번으로도 가능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일방적인 군정 홍보 홈페이지도 필요하지만, 주민이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홈페이지로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일

주민참여 - 홈페이지 개선사항(답변형)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작성일 2019-11-05
안녕하십니까?
옥천군 군정발전을 위해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여 주신 내용 첫 번째 동영상 게시 부분은 고화질의 이미지나 동영상 등 용량이 큰 자료 또는 너무 많은 자료를 포함하게 되면 지속적인 용량 축적 등으로 인하여 과부하 및 로딩속도가 현저하게 느려질 수 있어 개인블로그나 유튜브 등 동영상 업로드 후 홈페이지 주소를 게시하는 방법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두 번째 본인인증부분은 2가지 방법으로 회원가입 없이 휴대폰 또는 아이핀으로 인증가능 합니다. 아이핀으로 가입 시 식별ID를 발급받아 ID와 비번으로 로그인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옥천군 홈페이지 운영관리에 더욱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행정과 한영태
연락처 : 043-730-3194
최종수정일 : 2019.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