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수와 예향의 고장, 포도의 고장 충북옥천

경부고속도로 부산기점 서울 방향 257km 지점에 위치하고 있는 옥천(서울방향)휴게소는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건강쉼터 화장실 비데 및 온열 시트, 등파고라, 자갈지압길, 운전자 전용 체육시설과 샤워장, 동물농장, 넓은 녹지공간에 봄에는 벚꽃, 여름에는 시원한 물줄기의 분수대와 포도의 싱그러움, 가을에는 감이 주렁주렁 열리는 유실수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옥천(서울방향) 휴게소 사진1

옥천휴게소를 방문하시면

어느 때라도 편안하고 손쉽게 내 집처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전 직원의 정성을 다하는, 변화되는 고객 감동 실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표 먹거리

옥천(서울방향)휴게소에서는 모든 식사류에 "가마솥 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옛날 어머니께서 손수 지어주셨던 그 맛, 구수했던 밥맛을 재현했습니다. 조리실장 30년 경력의 정수가 담겨져 있는 “한방닭곰탕” 영양만점의 닭고기와 인삼, 양지, 헛개나무, 황기등 몸에 좋은 한약재로 정성껏 고아 만든 웰빙 영양식으로서 옥천(서울방향) 휴게소의 대표음식 입니다.

옥천휴게소만의 자랑거리

  • "발바닥은 우리 인체의 축소판"이라 합니다. 그래서 발바닥을 자극하는 것은 우리 인체 구석구석을 자극하는 것과 같습니다.
    장시간 운전으로 피로에 지친 고객님들의 발에 쌓인 긴장도 풀어주시고 타 휴게소에서는 보기 힘든 소나무 숲에서 시원한 산림욕도 즐기세요.
  • PLC 리듬에 맞춰 시원한 물줄기가 뻗어오릅니다. 장시간 운전으로 쌓인 스트레스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날려 버리십시오.
  • 고객건강쉼터의 혈압측정기, 비만도측정기로 간단하게 건강을 체크하실 수 있으며, 안마기가 설치되어 있어 운전으로 피로한 몸에 활력을 불어 드릴 것 입니다.
  • 가족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옥천(서울방향) 휴게소에서는 동물농장을 운영합니다. 아이들에게 토끼와 닭, 병아리를 보여주어 꿈을 키우게 하십시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1유형 : 출처표시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문화관광과 이다봄
연락처 : 043-730-3413
최종수정일 : 2018.11.14